이는전년도설맞이특판행사대비11%증가한실적이며특히,설맞이특판인기품목인은풍준시,쌀,참‧들기름,한우,곶감,꿀등의매출이증가하여매년매출상승을꾀하려는마케팅전략이빛을발했다.
예천군은설맞이특판전홍보의일환으로서울대도시직거래장터에참여해지역농특산물을널리알렸으며온라인예천장터에서는포털사이트키워드광고를집중시행했다.
설명절특별판매기간동안예천장터쇼핑몰전회원에게5%할인쿠폰을지급하고,업체별로5~30%의할인행사를진행했으며,사전구매기간을운영해해당기간구매고객들에게15%할인쿠폰을지급했다.
또한,우수농특산물카탈로그를제작해우편으로발송하고출향기업인을대상으로맞춤형오프라인유선상담을진행해전국각지에서온·오프라인주문이이어졌다.신규가입자에게도할인쿠폰을지급해신규가입자수도크게증가했다.
김학동군수는“명절뿐만아니라상시예천장터를이용해주시는장기고객들에게감사드린다”라며,“앞으로도예천농·특산물이꾸준한사랑을받을수있도록지속적인관리와다양한상품발굴에적극나서소비트렌드변화에민감하게대응하겠으며,고객들이늘찾아오는예천장터가될수있도록노력하겠다”라고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