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시=신경북뉴스] 문경시는17일오후2시시청대회의실에서김인숙테르메그룹코리아회장을초청하여공직자소양함양특강을개최했다.
김인숙회장은자타가공인하는세계적인화훼전문가로글로벌웰빙·스파리조트시설을운영하고있는테르메그룹코리아의운영대표를맡고있다.
이날강의에서김인숙회장은천연대리석으로이루어진바닥,1,800그루가넘는야자수,80만본의식물등마치자연속에있는느낌을주는테르메리조트워터파크를보여주며,독창적이고차별화된공간을위한조경의중요성과테르메그룹이추구하는방향을제시했다.
또한,테르메협력사이자가든설계및디자인전문기업인가든센터어드바이스(GardenCenterAdvice)사의대표드리스얀센과테르메아크(ThermeArc)사의조경및디자인스페셜리스트인토니반홀이강의를이어나가며혁신적인가든디자인,건축물과어우러진독특하고아름다운조경등세계적인조경선진사례를설명했다.
신현국문경시장은“바쁜일정에도문경을방문하여특강을해주신김인숙회장님께감사드리며,테르메그룹과함께문경의새로운미래를여는뜻깊은시간이었다.”고했다.
한편,테르메그룹은유럽에위치한글로벌복합워터리조트운영사로사계절운영이가능한실내유리돔형태의건축시설을식물원과연계해자연친화적인여가공간을조성하여유럽최고의힐링명소를운영하고있다.
문경시는지난해부터문경시의수려한자연관광자원과테르메의노하우를접목하여글로벌관광도시로도약하고자적극적으로테르메복합워터리조트유치활동을펼치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