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경북뉴스] 성주군보건소는 지난 14일 보건소 전 직원을 대상으로 민원공감 의사소통 능력 개선을 위한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다양하고 높은 수준의 행정서비스 요구에 부응하고, 민원 감동 친절마인드를 제고하여 적극적인 자세로 민원을 처리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추기 위하여 마련됐다.
교육은 인앤에듀 이수진 전문강사를 초빙하여 민원 응대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갈등 상황을 합리적으로 대처하는 사례를 바탕으로 진행됐다.
박길숙 성주군보건소장은 “이번 교육을 통해 보건소 전 직원의 민원 응대능력이 향상되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면서, ”정기적인 직원 교육을 통해 친절하고 수준 높은 민원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